본문 바로가기

일상/유주나무 씨앗 심어 키우기

결국 고영희들에게 공격당한 유주나무 화분..(RIP 씨앗1)

대체연휴가 끼어있어 약간은 길었던 이번 설 연휴 금,토,일,월 중에서 나는 딱 하루 하고도 몇 시간만 집을 비웠다. 하지만 그 사이에 결국 사단이 났다... 평소에 외출할 때 고양이들이 뭐하나 궁금해서 켜놓고 가는 홈카메라를 이번에는 과연 화분이 무사할까 라는 걱정을 덜고자(응 오산이었어) 설치해놓고 갔는데, 새벽 2시정도에 잘 때 까지는 문제가 없었다. 하지만 아침에 눈을 떠서 켠 화면에 보인 것은

 

....? 잠.깐.만.

저기 쓰러져있는 것은 무엇이지?

아 화분이구나. (1차 멘붕)

그런데 회색 화분에 매달려있는 저 긴 것은

내가 집에서 나갈 땐 보이지 않았던 것이므로

뽑힌 새싹으로 보이는데 내가 맞을까?(2차 멘붕)

 

맞을까는 개뿔 백타 맞지ㅡㅡ

메모리카드를 안 끼워두고 갔어서

범인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으나

용의자는 1.엘리 아니면 2. 하임이. 

복희는 화분이나 장난감따위에 원래 관심 없어.

 

Hㅏ.................

그 때부터였을까 

내 머릿속에서 새싹이 떠나지 않은게.

 

밥도 먹는둥 마는둥

차를 타고 경치구경도 하는둥 마는둥 하며

집으로 왔다.

그도 그럴것이, 발아시켜서 심었잖아 내가.!!!(어금니꽉)

 

내가 걸 수 있는 단 두 가지의 희망은

1. 새싹의 수분유지가 나름 잘 되어있기를

2. 저 뽑혀있는 새싹은 새싹이 그대로 달려있기를

이었는데, 결과는?

 

 

 

응 희망 다 뒤져써^^

 

 

치우다가 현타와서 찍은 개 난장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XXXXXXXXXXXX

(다 욕임)

 

 

원래 각 화분에 싹이 2개씩 있었는데

쓰러진 흰색 화분의 흙 더미에서 하나는 찾았으나

나머지 한 새싹은 장식장 밑까지 뒤졌으나

시체(?)도 찾을 수 없었다..

회색화분에 달려있던 싹은 뿌리가 말라 비틀어져

마치 마트에서 볼법한 고들빼기가 되어

보자마자 냅다 분부기행.

 

2020년 1월 27일 오후ㅠ

뽑혀서 걸쳐져있던 새싹이

가장 오동통한 씨앗에서 나온 싹이어서

제일 씩씩하게 잘 크고 있었는데

보이다시피 왼쪽처럼 성장속도가 더뎌졌다ㅠ

 

다행히 싹이 물어뜯기거나 없어진건 아니지만

끝이 살짝 마른게

수분이 지속되지 않아서 타격이 있었던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우가 확연한 차이를 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그냥 커주기만 해줘 제발

안 까먹고 물 잘줄게...........

 

그리고 아무 타격없이 잘 심어져있던 씨앗2호는

쑥쑥 자라서 끝이 리얼 새싹마냥 

잎 두장이 뾰록! 하고 생겼다.

줄기도 정말 튼튼하게 올라오고 있다.

특이한건 새싹인데도 표면이 약간 거칠다.

 

흰색 화분 새싹은 다행히(?)

흙으로 덮여 있었어서

그나마 뿌리가 통통촉촉하게 유지돼있었다.

빌어먹을 고영희.......................

 

유실된 흙이 40%정도 돼서

흙이 저것밖에 안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음(단호)

그냥 커라.......

어차피 조금 있다가 예쁜 화분으로 옮길거야

 

 

이렇게 우리집 유주나무는 

세개만 남게 되었다.

이 무슨 타노스도아니고 절반이 날아가버린..

얘네 이름을 어벤저스로 지어야할 듯(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