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강사/시작할 때 알면 좋은 팁

유튜브 주소를 공유합니다(짝짝짝짝짝)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주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boQrwyDNtmXMTrMAW3IMw?view_as=subscriber

않이..... 구독자도 얼마 없고

조회수도 얼마 없자나.... 라기엔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해볼까.. 해보고싶어..근데 준비가 안됐어...

장비도 없고 편집도 못하고 하아..

하다가 일단 해보자! 하고 

집에서 놀고있던 미러리스로 2달 전에 시작,

신나게 찍어서 올리다가

제 실수로 삼발이에있는 미러리스를 넘어뜨려서

5년된 렌즈 황천길 건너벌이심ㅋ


그래서 중간에 동기탈출돼서

ㅋㅋㅋㅋ부여 아니고 탈출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잃은듯 허탈해 있다가

(이참에 카메라를 사야되나 하고 진지했음)

인스타에 다른 쌤들이 핸폰으로 찍어 올리시는걸 보고


무릎을 탉!



그렇게 폰으로 영상을 촬영해서

편집 아닌 편집하는 과정을 직접 겪으며

손수 가내수공업으로 만들고 있읍니다..

부디 여러분들이 저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고

강의에 보다 더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학생분들 있다면 이걸로도 충분히 공부를 하라는 마음에,,

계속계속 업뎃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점점 커가는 모습이 보이겠죠?

일단 올해 목표치 그런건 없고요

제가 하고싶은 말 찍어서 올리고

꼭 봤으면 좋겠는거 위주로 올릴 예정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