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보았던 곳 리뷰

춘천 온의동 맛집) THE삼겹(삼겹살집) 맛있어서 추천글 세움


저번주 일요일, 밖에서 급 저녁을 먹게 됐는데 시간이 오후 10시였어요. 연 곳은 많지 않고 그렇다고 치킨집을 가자니 며칠 전에 갔었어서.. 게다가 일요일이라서 다들 일찍 문을 닫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삼겹살집! 이날 3월 3일이라 삼겹살데이?라며 삼겹살을 먹은 사람들이 많았다나 뭐라나ㅋㅋㅋ 암튼 지나다니면서 꽤 많이 봤었는데 항상 손님이 많았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쯤은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어른 4명이서 가자마자 삼겹살 6인분을 시키고 앉았습니다.

삼겹살집 치고 그릇과 세팅이 꽤 정갈(?)했어요.

채소도 다 싱싱해 보였구요.


풍물시장에 두어 번 갔었던 생고기집이 있는데

그곳은 물병에도 고춧가루가 묻어있고,

숟가락도 더러워서 바꿨던 기억이.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 양이 적더라구요.

두껍긴 했는데 아무리 두껍다 해도 그 주문양에

택도 없을 것 같던 양..




이곳은 불판에 김치,콩나물을 같이 얹어서

굽도록 되어 있어요.

김치 궈먹는거 좋아해서 짱좋았음ㅎㅎ

부족할 때마다 사장님께 더 달라고 하니

많이많이 주셨어요~


판은 약간 좁아요 



고기는 두껍지 않고 살짝 얇은 감이 있지만

지방,살코기 골고루있쥬?

엄청 맛있었음ㅎㅎ

고기 질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채소도 흐물흐물하게 무른 것 없이

다들 싱싱! 버섯도 그렇고 특히나

슬라이스마늘 같은건 되게 사소한거지만

먹는 입장에선 말라 비틀어져있고 그러면

좀 별로잖아요



그러다 사장님이 중간에 써비스에요~~ 하고 주셨던

계란찜!

우와 대박 ㄷ ㄷ ㄷ ㄷ 하고 먹다가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른 테이블에도

하나씩 계란찜이 있더라는ㅋㅋㅋㅋㅋㅋ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 제공되는 서비스인가봐요.

메뉴판에는 2천원이라 적혀있었어요



글고 요새 소주가 이상하게 너무 써서

맛 드럽게 없다며 다신 안 먹는다 했는데


술술 들어가니 이게 진짜 술이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도 이 집 회전율이 빨라 그런지

달았던 느낌.. 마시다보니 끝엔 좀 썼지만

암튼 술도 좋았다는 얘기!


그러다가 볶음밥을 3개 시켰는데

(아니 푸드파이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하나당 계란 하나를 주시나봐요.

막 비벼주시고선 계란을 얹으시는데

하나가 터져벌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거 찍는다고 하니

앟..아니 찍으면 안될거같은뎋,,,, 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볶음밥도 존맛탱이었어요

얘는 뭐 들어가는거 없어도

그냥 맛있는거 알죠?


먹다보니 어느새 12시가 되어서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이었는데

소주에 김치에 채소에 이것저것 사장님께

계속 부탁드렸지만 항상 기분좋게 더 주셨어요

사람이 많은걸 보니 친절할 것 같다 생각했는데

예상대로 서비스도 되게 좋으시고~~


같이 갔던 사람들 중 한명은

음식점 맛이 떨어져도 서비스가 좋으면 ok인데

이 집은 맛도 있고 서비스도 아주 좋다며

칭찬에 칭찬을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먹다보니까 


3명이서(1명은 술 안마심) 5병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다 먹었지만 할 얘기가 많아서

소주는 더 마셔야 하는데 뭘 더 시켜야하나..

하고 찌개 어쩌구 얘기하고 있던 찰나,

사장님이 된장찌개 그냥 서비스로 드린다고 하셔서

(엄청 많이 먹어서 그런듯)

얻어먹었는데 먹느라 못찍음ㅋㅋㅋㅋ



결론은, 맛있고 괜찮은 집이에요!

불판 위에 환기통?같은 것도 달려 있어서

음식냄새가 쉽게 배고 안 빠지는 제 롱패딩도

삼겹살 냄새가 거의 안나더라구요

온의동 오시면 한 번 가보세요! 추천!

(위치는 롯데마트 바로 앞 대로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