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강사/오늘 학원에서 있었던 일

팀장으로서의 첫 출근이었던 날이다

현재 있는 곳으로 옮긴지 어언 11개월.

처음 파트로 2개월,

수습3개월,

그 후 전임강사 과정을 거쳐

2월 7일자로 영어팀장 이라는 타이틀을 받아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


이전에 있던 곳에서 내가 이직한다고 하자, 

경력1년차 강사에게 연봉 35%인상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며 붙잡았지만

지금 있는 곳에서 

충분히 내 기량을 펼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렇게 난 11개월만에

10%를 올릴 수 있었다.

근무한지 1년이면 10%가 올라가니

얼마 있으면 총 20%가 오를것이다.

이렇게 앞으로 올리고 싶은 퍼센테이지는

...........가늠할 수 없다. 엔들리스ㅋㅋㅋ


이 일들을 차근차근 해나갈 수 있는건

운이 좋게도 나와 잘 맞는 일을 만나서

즐기면서 할 수 있었던 것이

지치지 않고 하나씩 쳐내며 일할 수 있는

가장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생각된다.


일과 나를 분리한 적이 거의 없었고

꿈에서도 강의를 하기도 했다.

가끔은 너무 피곤해서 아-무 생각없이 살고 싶어,

'나는 왜 이렇게 생각이 많을까' 라는 책을 사서

읽으려..다가 강의준비하느라 아직 못 읽었다.

아니 그냥 읽기 싫어서 쳐박아두는 중ㅎㅎ

그냥 애초에 그렇게 태어나서 어쩔 수 없다.


그냥 강사로만, 내 할 일만 신경쓰면서

그렇게 살 줄 알았는데

팀원3명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팀장이 되다니

전 세계에 '팀장'은 수도 없이 많겠지만

뭔가 나에겐 그 타이틀이 아직은 어색하고

잘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쭉 해왔던 것처럼

누구보다 잘 해낼 수 있을거라 믿는다.


화이팅!!!!!!!